파나마 에스메랄라 게이샤 프라이빗 컬렉션

에스메랄다 게이샤 프라이빗 컬렉션은 경매에 출품하지 않는 태고적 신비를 그대로 간직한 스페셜티 커피입니다. 에스메랄다 대농원은 파나마 서쪽 보케테 지역에 자리잡고 있으며 파나마에서 Geisha커피는 지난 수년동안 지속적으로 커피 옥션에서 최고 가격을 경신하고 있습니다.

생두의 외관은 길고 보트 모형을 지니고 있으며 커핑 노트는 특별한 꽃향과 초콜렛, 와인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어 커피 전문가들로부터 극찬 받고 있습니다.

와인 / 자스민 / 초콜렛 / 꿀 / 레몬티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NO.1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커피는 바디와 산미의 절묘한 밸런스가 주는 매력과 유니크함으로 오랜기간 동안 세계 최고의 커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자메이카에서 생산되는 모든 블루마운틴 커피는 1953년 설립된 CIP(Coffee
Industry Board)라고 하는 정부기관의 엄격한 인증을 거친 후 수출됩니다.
클리프톤 마운트 농장은 18세기 중반부터 커피 재배를 시작한, 자메이카에서 가장 오래된 커피 농장 중 하나이고 농장은 뉴캐슬 지역의 동쪽 경사면에 위치한 1,300미터의 고지대에서 고품질의 100% 블루마운틴 커피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농장의 총 면적이 250에이커에 달하며, 모든 커피는 100% 태양열로 건조하고 있습니다.

허브 / 밀크초콜릿 / 레몬 / 조화로움

하와이안 코나 엑스트라 팬시

하와이 섬 마우카(Mauka) 지역에 위치한 그린웰 농장은 1850년 영국 출신의 헨리 니콜라스 그린웰에 의해 설립되어 현재는 그의 후손들에 의해 운영되고 있는 최고급 코나 커피 생산 농장입니다.

그린웰 농장은 자체적인 생산, 가공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파종부터 최종적인 수확까지의 모든 과정을 세심하게 관리/감독하고 있습니다.

풋사과 / 로즈마리 / 루이보스 / 아몬드

쿠바 세라노 슈페리어 워시드

쿠바 커피는 1748년 호세 겔라베르트에 의해 설립된 하바나 외곽의 최초 커피 농장 와자이(Wajay)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농장명인 Isabelica는 프랑스인이 농장에 침례명을 준게 유래가 되어 현재까지 전해지고 있습니다. 쿠바 커피는 스모크한 다크 초콜릿의 맛과 딸기, 단맛이 느껴지는 시가, 꼬냑처럼 지속되는 애프터가 갖춰진 카라멜향을 느끼게 해줍니다.

견과류 / 카라멜 /딸기

케냐 키리냐가 AA TOP

케냐의 높은 고원은 풍부한 바디감과 강하산미가 있는 커피 콩을 생산하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향긋한 아로마를 지닌 최고의 커피로 평가받는 케냐 커피는 꽃내음, 감귤류, 딸기류의 느낌을 바탕으로 와인의 느낌을 지니고 있습니다.
특히, 케냐 AA는 높은 품질과 가격을 유지하기 위해 체계적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지속적인 수출량을 확보하고 있고 전세계 로스터, 수입상, 고객들에게 가장 안정적이고 고급스러운 커피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있습니다.

카라멜 / 레몬그라스 / 베르가못 / 베리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아리차 G1 내추럴

게데오 지역은 이 지역에 거주하는 게데오 사람들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습니다. 이 지역의 소규모 농부들은 잘 익은 체리들을 피킹한 후 워싱 스테이션으로 배달하고 그 곳에서 체리들은 분류되어 아프리칸 베드에서 건조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예가체프 아리차 내추럴은 에티오피아 상품거래서(ECX) 시스템을 통해 수출되고 있으며 1등급 천연 커피로 분류되어 거래되고 있습니다.

망고 / 딸기 / 자스민 / 장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 G1 허니 프로세스

예가체프 코케 지역의 커피를 Honey Process로 가공 처리한 스페셜티커피입니다. 습식 건조법과 자연 건조법의 중간 단계인 반건조법으로 체리에서 외파와 과육을 제거한 후 파치먼트는 발효시키지 않고 그대로 건조 처리하는 방법입니다.
건조 단계에서 발효가 진행되기 때문에 열매가 가진 본연의 느낌을 증가시켜 강한 맛과 향을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산딸기 / 라벤다 / 베르가못 / 파인애플 / 꿀

탄자니아 킬리만자로 키보 에스테이트 AA

키보(Kibo)라는 이름은 아프리카 최고봉인 킬리만자로 산의 최고봉이며 킬리만자로 커피를 대표하는 이름입니다.
킬리만자로 산악지대에서 재배되고 있는 탄자니아 키보AA는 두 곳의 농원으로부터 선별된 콩으로, 한곳은 모시 주변의 중소 농가로서 전통적인 재배방법을 고집해오고 있는 농장이며 다른 한 곳은 최고의 품질을 추구하고 있는 대 농장입니다.
이들 농장으로부터 사들인 선별된 콩을 또 다시 컵 테스터가 블렌드하여 안정된 고품질의 콩을 제공하고 있다.

말린자두 / 매실 / 시나몬 / 후추

우간다 부기수 AA 풀리워시드

시피 폭포 근처의 우간다 북동쪽에 위치한 부기수 지역의 커피는 우유와 같은 부드러움과 독특한 향으로 구분됩니다.
일반적으로 이 지역의 커피는 초콜릿 향과 풍부한 감칠맛을 지닌 동아프리카 커피와 비슷한 수준의 커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우간다의 커피는 스크린사이즈 ‘A(15~16)’와 AA(17~18)’로 구분됩니다.

오렌지 / 홍차 / 파인애플 / 시나몬

예멘 잠비야 모카 마타리

알 마카(모카)의 고대 항구 도시라는 이름의 마타리는 수세기 전에 에티오피아에서 수입된 최초의 아라비카 나무가 수확될 준비가 된 것처럼
예멘의 먼 산에서 자랍니다.
모카 마타리는 예멘의 Bany Mattar 지역에서 생산되며 고대  관습에 따라 계산식으로 테라스에서 자라고 자연적으로 가공됩니다. 특히 예멘 커피는 합성비료, 살충제 또는 제초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으며 건식 가공을 하고 멧돌로 껍질을 벗긴 후 스크리닝을 합니다.

초콜릿 / 볶은견과류 / 과일과 향신료

엘살바도르 라 콘코르디아 에스테이트 SHG버번

라 콘코리디아는 해발 1200~1700m이르는 버번 커피를 재배하는 150에이커의 커피 농장이다. 이 곳은 산 살바도르 화산 분화구와 인접해 있어 풍부한 미네랄과 부드럽고 일괄성있는 최상의 토양을 보유하고있다.
라 콘코르디아는 처음보면 숲처럼 보이는데 다양한 토종 나무들을 갖고있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그늘막을 형성하게 되고 아직 생산 중인 커피 나무들이 50~60년이 넘는 이유가 되기도 한다. 몇몇 전문가들은 100년이 넘은 커피나무도 있지만 완전한 생산을 하고있는 것으로 판단하고있다.
다만 .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매년 농장을 개조하고있으며 1에이커당 평균 4000그루의 나무를 유지하고 있다. 이곳은 스페셜티와 구르메 커피를 별도로 선별 및 처
리할 수있는 가공공장을 독립적으로 확보하고 있다.

 코코아 / 와인 / 말린 과일 / 포도

코스타리카 따라쥬 파스토라 SHB EP

따라쥬는 산호세 지역의 5지구의 이름입니다.
첫번째 커피나무는 1779년 쿠바에서 왔으며 첫번째 농장은 1854년 영국인들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따라쥬 지역의 뛰어난 기후조건은 풍부한 과일 뉘앙스가 있는 커피를 생산하기에 충분하고 고지대의 생태계는 완전히 보존되어 이상적인 농경지 조건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지역의 커피는 산미와 약한 과일향, 블랙베리, 초콜렛의 오묘한 조화로 인해 많은 전문가들에 의해 따라쥬 커피를  훌륭한 커피중의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흙설탕 / 감귤류 / 열대과일 / 살구 / 파인애플

브라질 파젠다 페드라 레돈다 펄프드내추럴

세개의 농장을 지닌 호세 산타나는 40년이 넘는 경험을 바탕으로
페드라 레돈다 농장의관리를 책임지고 있으며 이농장은 마이크로 랏의 생산에 필요한 800~1400m의 다양한 고도차를 지니고 있습니다.

 묘목 심기와 수확은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수작업으로 진행하며
특히, 고용+시설 등의 세세한 부분에 관해 법적인 부분을 철저히 지켜
모범이 되는농장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소다 / 박하 / 시나몬 / 아이스크림

멕시코 치아파스 SHG EP 자피로

멕시코의 가장 크고 오래된 커피 생산지역인 치아파스에서는
일부 농장들이 100년이상이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대서양과 태평양의 교차지역에 위치한 시메라 마드레 치아파스의 산 비탈은 주 경계를 가로지르며 다양하면서 특별한 마이크로 기후를 선물하고 있습니다.
몇몇 유명한 농장의 커피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커피는 협동조합과 관련된 규모 자작농에 의해 재배된다. 대형 습식공장이 드물기 때문에 대부분의 농부들은 펄핑을 직접하고 작은 탱크에서 발효시킨 후 뒤 뜰에 있는 작은 파티오에서 건조를 시키게 됩니다. 현대화된 기술이 이지역에는 아직 도달하지 못한 곳이 많아 수집상을 통해 대형 공장에 판매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토피사탕 / 카라멜 / 사탕수수 / 레몬 / 아몬드

콜롬비아 데스카페콜 디카페인 커피

데스카페콜(DC)사는 마니잘레스 지역에 위치한 디카페인 커피회사로서 콜롬비아에서 생산되는 사탕수수(Sugarcane)에서 추출한 천연 초산에틸(EA)을 신선한 지하수와 함께 희석하여 생두에서 카페인을 제거합니다.

사과 / 카라멜 / 탄제린 / 레몬 / 허브